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주당도 이재명도 미워하지 않는 이재명에게 투표하기로 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2. 2. 23. 12:29

    민주당도 이재명도 미워하지 않는 이재명에게 투표하기로 한 이유
    최근 서울 보궐선거 이후 오세훈 서울시장이 20대 남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는 사실이 폭로되자 이준석은 돌연 청년 정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더불어민주당이 페미니즘 정책을 펼치고 청년을 배제했을 때 20대 남성의 72.5%가 피플파워에 투표했다. 당시 주류 언론과 정치인들의 분석이었다. 72.5%라는 숫자는 강한 측면이 있다. 이준석은 자신을 소외된 남성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 묘사하기 위해 이 번호를 사용했다. 그러나 당시 20대 남성의 투표율은 40% 안팎이었다. 이것은 20대 남성의 약 29%만이 국민의 권력에 투표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나는 목소리가 과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이 사실을 제대로 분석한 사람은 많지 않다. 언론과 정치권 모두 그를 한 목소리로 청년 정치의 희망으로 꼽았고, 중년의 민주 정치인들도 마찬가지였다. 그 결과 그는 인기의 절정에 이르렀고 인민당의 당수에 선출되었다.

    그때는 너무 우울해서 입맛이 없었고 가끔 눈물도 흘렸습니다. 보수 정치인 이준석이 특정 형태의 페미니즘에만 반대했다면 이렇게 우울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그러한 차이가 대화를 통해 조정될 수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실을 왜곡했습니다. 여성들이 직장이나 직장에서 경험하는 성희롱과 성희롱에 대한 두려움은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일부 여성들은 편집증을 느꼈다고 주장했다. 그는 여성의 현실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는 역차별이며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리고 할당제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추진되고 있는 제도는 역구조적 차별을 조장하는 제도인 것처럼 극소수 영역에 적용되어 남성에게도 혜택을 주는 제도이다.

    그는 사실을 바로잡으려는 사람들을 때렸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성 화제에서만 포니테일을 목에 두른 그를 보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는 우리의 말을 들을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